러시앤캐시 내부정책 부결사유 5가지 – 제대로 아는 사람만 아는 고급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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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 금융사의 신규대출이 중단되면서 대부업체까지 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나라 1등 대부업체인 의 대출신청도 늘고 있지만, 러시앤캐시 내부정책 부결로 포기하신 분들이 많아 제대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내부정책으로인한 부결'은 100% 부결이 아닙니다. 아래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내부정책이란 무엇인가요?

내부정책이라는 것은 러시앤캐시 자체적으로 부결을 때릴 때 발생시키는 문구로, 한도조회시 아무런 한도가 발생하지 않으면 이와 같은 문구와 함께 안내됩니다.

내부정책으로 인해 불가하다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이는 부결은 아니라는 것은 대부분은 모르고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내부정책 이미지
러시앤캐시 내부정책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 문구 외에 다른 문구가 있는데, 그것을 받으신 분들은 100% 부결이고, 위 문구는 상담원을 통해서 추가로 심사를 받아보시고 난 후에 결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즉, 아래에 알려드리는 대처방법을 보시고, 결정해보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내부정책으로 인한 부결사유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고자할 때, 부결이 된다라는 것은 특정한 사유라고 할 수없고 복합적인 요인에 따라서, 발생하기 때문에 섣부른 결론을 짓기가 어렵습니다.

그래도 일반적으로 대부업에서 심사하는 기준에 따라서 발생하는 부결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현재 금융권 연체 중 또는 과거 다수 연체기록 보유시
  • 통신요금 50만원 이상 장기연체시
  • 신용등급 8등급 이하
    (NICE 700점 이하, 올크레딧 600점 이하)
  • 금융거래제한기록 보유자
  • 비은행권 다수 대출 보유자

이러한 사유 중에서 많은 분들이 간과하는 것은 통신요금인데, 서울보증보험에 이관되기 전까지 아무런 문제없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실제로 대부업권에서는 통신요금 납부패턴과 같은 것도 심사의 기준으로 보고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내부정책 부결시 대처방법

내부정책으로 인한 부결의 경우에는 시스템에서 즉시 부결을 때리는 방식으로, 세밀하게 심사를 해보지 않고, 시스템에 대략적인 내용을 기입한 후에 결정됩니다.

러시앤캐시 고객센터에서 말하기를 위와 같은 문구는 추가로 상담원에게 연락을 해보시면, 가능한지 면밀하게 심사를 해준다고 합니다.

상담원에게 상담할 때에는 구체적으로 모바일앱에서 진행해봤는데, 위와 같은 문구가 발생했다라고 말씀하시면, 추가서류와 같은 것들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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