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크레디트대부 전월세보증금담보대출 총정리 | 월세보증금 1,000만원부터~

 정책상 외부에 공개되면 안되는 무료로 대출 가능한 곳 소개해드립니다. 급하신 분들은 소득/채무현황을 하단 댓글창에 남겨주세요! 즉시 답변드리겠습니다.😃

신용대출로 한도가 나오지 않는 분 중, 보증금이 있으신 분들을 위한 미래크레디트대부 전월세보증금담보대출에 대한 조건과 후기를 상세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미래크레디트는 담보대출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업체로 금감원에서 선정한 우수 대부업체 순위에 포함되는 믿고 진행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지금 승인 잘 되는 대출


미래크레디트대부 전월세보증금담보대출

전월세보증금담보대출을 이미 부동산 계약시 지급한 보증금을 담보로 대출을 진행하는 상품인데, 보증금 한도 내에서 진행가능합니다.

현재 거주 중인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등.. 계약서상에 적혀있는 보증금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략적은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대출대상 : 전세, 월세 거주 중인 고객 중 임대차계약서 원본 소지자, 실제 이체한 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분
  • 대출한도 : 최대 1억원
  • 대출금리 : 최고 연 20% 이내
  • 대출기간 : 최장 5년 (자유상환)

월세보증금 1,000부터 가능한 미래크레디트

최근 진행해보신 분의 의견에 따르면 월세 보증금 1,000만원부터 가능한 것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증금 담보대출 특성상 보증금이 적으신 분들이 궁금해하는 내용 중 월세 보증금이 적은데 이것도 취급할까라는 의문이 드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본 상품은 보증금 1,000만원부터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 대부업체에서 알아보시더라도 500만원부터 진행가능한 곳은 극히 드물겁니다.

이러한 정책은 계속해서 달라질 수 있으니, 진행하실 때에는 해당 금융사에 반드시 확인해보시고 진행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래크레디트대부 전월세보증금담보대출 신청방법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도 가능하다고 적혀있지만, 실제로 알아보니 대표번호로 전화를 통한 신청만 가능했습니다.

전화를 한 후에는 일반적인 대부업체와 절차가 완전히 똑같았습니다. 상담원이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인증번호를 보내면 그 번호를 불러주면 심사에 대한 정보를 옐로우캐피탈에서 수집해가는 방식이었습니다.

미래크레디트대부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면 본인인증서비스를 진행하셔서 빠르게 심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나이스평가정보 safe-key를 발급받으시면 접수까지 완료됩니다.

총 소요시간 5분

1.미래크레디트대부 홈페이지 접속

전화로 진행하시는 것보다 나이스 인증을 받아야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접수하시는게 속도에서도 가장 빠릅니다.

2.전월세보증금담보대출 메뉴 선택

미래크레디트대부 전월세보증금담보대출 메뉴

홈페이지 메인에서 바로 정면에 보이는 메뉴를 선택합니다.

3.개인(신용)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대출심사를 진행하기 위해서 개인(신용)정보 수집 등 이용 동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4.고객성명, 희망금액 등 대략적인 정보입력

고객성명과 대출희망금액, 휴대전화, 상품구분 등을 선택하시고 상담신청하기까지 선택하시면 모든 절차가 완료되었습니다.


미래크레디트대부 전월세보증금담보대출 자주하는 질문

미래크레디트대부 전월세보증금담보대출 집주인 동의 무동의에 대해

보통 대부업체에서 진행하시는 분들은 집주인에게 동의를 받지 않고, 업체와 1:1로 계약서를 체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집주인이 알았을 때 문제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1금융권에서는 당연히 집주인 동의를 받아야 진행하실 수 있지만, 대부업체에서는 아래의 조건만 만족하시면, 동의를 받지 않아도 대출을 받으실 수 있고, 잘 상환하신다면 문제도 생기지 않습니다.

– 공인중개업체 서명이 있는 계약서 필요
– 계약금과 보증금 등 이체한 내역

임대차 계약 후 최소 1개월이 지나신 후에 담보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고, 잔여임대기간도 최소 3개월이 있어야 합니다.

담보대출로 가능할까요?

진짜 신용대출이 나오지 않을 때 어쩔수없이 월세보증금이라도 건들게 되는데, 보증금 1천만원 이상만 취급하는 업체들이 많았습니다.
구글링해보면 보증금 500만원 미만은 잘못된 정보가 대다수였으며 정확한 정보를 얻기가 어려웠지만, 그 중 한 가지 걸린 것은 미래크레디트대부였습니다.
500만원부터 진행 최근 변경되어 1,000만원부터 진행하실 수 있고, 상황에 따라 추가 보증금을 요구할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알려드린 정보랑 다르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4 thoughts on “미래크레디트대부 전월세보증금담보대출 총정리 | 월세보증금 1,000만원부터~”

    • 봉관님 안녕하세요, 정보 감사합니다. 미래크레디트 원래 500만원부터 가능했는데 연체가 늘어나면서 변경된 듯합니다. 평일에 알아보고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응답

Leave a Comment